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#.1 난생처음 쓰는 티스토리 블로그

반응형

안녕하세요! 허니입니다:)

난생처음 쓰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글을 무엇을 써볼까 고민하다가....무지하게 고민을 하다가...고민만 하다 시간만 버리는 것 같아서!

그냥 제 생각과 일기처럼 주저리주저리 담백하게 일상의 제 생각을 두서없이 써보자 싶어 이렇게 시작합니다!🤗


제 소개를 먼저 해보자면!!🤔

 

만 나이로 올해 40이 된 평범함 직장인이구요.

편의점 점포개발로 커리어를 시작해서 대기업 외식브랜드 점포개발, 카쉐어링 업체에서 데이터분석과 사업관리 팀장직을 수행했습니다.

(카쉐어링 업체의 경험은 제 직장생활의 첫번째 터닝포인트였지요!😄)

 

그리고 마케팅이 하고 싶어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마케팅 공부를 시작.🧑‍💻

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쌓기 위해 성형외과병원, 마케팅대행사, B2B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을 거쳐,

현재는 otm이라는 외식기업의 기획팀장으로 창업상담, 상권분석, 영업기획, 마케팅기획, 온라인 채널 관리 및 컨탠츠 생산 등등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.✌️

지금까지의 경험이 총집합되어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되어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!👏

(대표님~사랑합니다~~ㅋㅋㅋㅋ❤️)


적다보니 메뚜기 같은 삶을 살았다고 비난하실 수도 있겠지만, 저는 닉네임에서도 보이듯이 호기심이 참 많은 사람입니다.😃

궁금한 건 못참고, 내가 직접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ZR맞은 성격이랄까요??ㅎㅎㅎ🫨

그래서 무엇이든 궁금한 건 직접 해보려고 애쓰며 배우려 노력했고,

또 그 일을 잘 해내기 위해 공부도 나름 틈틈히! 열심히! 했습니다.📚

꼰대같은 말이겠지만! 배움은 끝이 없고 새로운 도전은 늘 즐거워요!!ㅎㅎㅎ🫣

(나이가 드니 어릴 때 부모님이 왜 공부 열심히 하라고 하는지 이제서야 공감이 됩니다..ㅋㅋㅋ)


그래서 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제 주변의 이야기들을 정리하면서 같이 공감하고 싶은 마음에

저를 소개하는 글을 시작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합니다!🎉

제가 주로 경함한

창업과 관련된 이야기, 마케팅과 관련된 이야기, 데이터 분석과 관련된 이야기, 그리고 일상 속 제 생각에 대한 이야기들 등등

다양한 스토리들로 인사드릴께요🙇


앞으로 활발한 소통으로 함께 희노애락의 페이지로 채워지길 소망합니다!😄

혹시 주저리 두서없이 내용없는 글 읽어주신 분이 계시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!ㅎㅎㅎ

더 많은 이야기로 다시 올께요!📣

좋은 하루 되세요:) 허니였습니다!

 

반응형